티스토리 뷰

그녀의 사생활 tvN(수,목드라마)

2019년 4월 10일 방송시작~방영중인 드라마 작품

(덕후 심장에 큐피트 화살을 쏘다= 일명 '덕통사고')

 


그녀의 사생활 tvN , 편집 루아

달달해서 더 행복한 덕통사고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그녀의 사생활편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사심듬뿍 담은 장면도 있어요!


제작진 ㅣ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소개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코멘트 채움미술관 수석 큐레이터 덕미와 채움미술관 (현)관장 라이언 골드와의 만남, 둘의 꽁냥꽁냥 러브스토리 ♥


원작소설 누나팬닷컴(부제:그녀의 사생활)-총78화/완결본


등장인물 성덕미(박민영), 라이언 골드(김재욱), 남은기(안보현), 이선주(박진주), 차시안(정제원), 최다인(홍서영),

신디(김보라), 고영숙(김미경), 성근호(맹상훈), 엄소혜(김선영), 유경아(서예화), 김유섭(정원창), 주혁(유용민)


최애 작품 드라마

EP.01 그녀의 사생활편

5회차

 

아기사자처럼 잠들어 있는 라이언골드님!

정말 꿀피부에 멋져요!

 

보다보면 자꾸 빠져드는 매력적인 배우 '김재욱님'

편집하면서 눈 호강했어요~ 사실 대사 편집 위주로 작성하려고 했는데...

좋아하는 드라마작품관 하나하나 정성껏 편집해서 도전해봐야겠어요~!

아직 방영중인 드라마여서 조심스레 다뤄야 할 부분이라서

대사는 부분생략할게요~ 직접 보고 힐링하는 게 최고죠!!

 

이 전의 드라마 작품인 '사랑의 온도' 에서 서브주연으로 나왔었는데,

아마 제가 그때 반했을 거에요! 그 뒤로... 작품 기다렸는데!!!

이렇게 나와주셔서 정말 기뻐요!!! ♥

 

정말 사심을 가득 담아서 편집했어요~!

심쿵유발! 팬사인회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네요!

 

이 장면은 성덕미가 라이언골드를 카메라에 담는 모습!

덕미도 반한 라이언! (두근두근)

 

라이언골드(김재욱)를 보며 자신도 모르게 카메라에 담는 덕미(박민영).

그의 환한 미소에 덩달아 같이 미소 짓는다.

 

시안은 나의 길 '시나길' 홈마라고 불리우는 성덕의 자체! 덕미는

점점 라이언 골드에게 호감이 생긴다!!!

 

(※ 홈마란? 홈페이지 마스터를 뜻한다.)

 

덕미는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차시안이 아닌 라이언 골드 사진을 보정하고 있었다...(두둥)

흠칫 놀란 덕미...(그 심정 잘 알지)

 

(카톡처럼 보이는 것은 제가 말 문구도 같이 꾸며봤어요. 드라마 대사 아님)

 

덕미가 보정하는 것처럼 저도 이 드라마 자체를 편집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내가 살다살다...최고 애정하는 드라마 편집도 다 해보네요...행복...♥

그래 행복하면 됐어...

 

노석 산장에 방문한 그들은 비를 쫄딱 맞은 채 서 있었고,

너무 늦은 시간이라 결국 집 안에까지 들어오게 되는데...

 

(캬~ 편집하는데 정말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시간 단축하는 연습 좀 해봐야겠어요!)

 

아침이 밝아와서 눈을 살며시 뜬 덕미,

눈 앞에 가까이 보이는 라이언 골드를 보고 화들짝 놀라지만(마음으로 깜짝 놀람),

다시 눈을 감는다! (얼른 얼른 눈을 감자! 이런 느낌).

 

자꾸 자꾸 생각나는 그의 모습!

하지만 아직까진 차시안이 완강하다! (그렇게 믿고 있는 듯 하다)

 

비틀거리는 라이언을 부축하는데, 그가 팔목을 잡았다.

손을 잡은 것은 그도 내게 마음을 열었다는 것이다.

떠나가지 않는다고 안심시켜주는 착한 덕미

 


6회차

 

 

불길한 예감, 자꾸만 요동치는 심장에

덕미는 라이언을 보게 된다.

 

술 취한 관장님 집 앞에서

성큐레이터는 집 현관 번호를 묻는다.

 

라이언을 옮기다가 넘어지는데...

(나도 당황)

 

신디에게 들킬까봐 걱정하는 덕미를 위해

자칭 가짜 남자친구를 자청하는 라이언골드 관장!

벚꽃길을 함께 걷는 두 사람 ♥

 

덕미와 라이언골드는 그렇게 신디 의심을 피하는데에 성공!

 

내 눈에 하트 뿅뿅~ ♥

정말 멋있어요 김재욱 배우님!

 

뒤에 조명 빛 덕분에 더 빛이나는 라이언골드! 김재욱!

...편집하다가 숨멎...두근두근!

 

눈만 감고 있어도 그냥 숨만 쉬어도 사랑스럽다는 말이 이런 것일까... ♥

 

채움미술관에 차시안이 방문했고 그를 배웅하는 채움미술관 전체 직원들.

라이언골드가 덕미를 주시하고 있다.

 

라이언골드 "갖고싶어요? 가져봐요"

 

성덕미 "갖고싶어요! 저 작품" 

 

갖고싶은 배우 '김재욱'

 

멀리서 신디가 촬영하고 있는 모습을 본 라이언은 덕미에게 뽀뽀 하듯이

손가락을 가져대고 입맞춘다. (로코 대흥행하길!!!) 

 

라이언골드 "갖고싶어요?"

 

성덕미 "네"

 


 

안대키스 명장면♥

사심듬뿍 담은 최애드라마 편집이였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