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을 기록하다

2019.05.19 일요일


오늘을 기록하다는 일기형식 또는 생각과 앞으로 포부 및 자유로운 형식으로 글을 쓰는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인가 보네요~

왠지 비가 오는 날이면 괜시리 몸이 쑤시고 다쳤던 곳이 욱씬 거리는 느낌을 받아요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는 날이네요!

 

가끔 일기처럼 오늘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글 문장은 쓰면서 점차 나아질거라고 생각해요~ ★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고

이제 돌아오는 월요일부터 새 일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하는데

무척 떨리네요!

 

이십대 초반까지는 돈에 대한 별 생각 없이 썼더라면,

최근부터는 신경쓸 일들이 많다보니 돈에 대한 흐름을 알고

배워나가는 중이에요! 아직은 모르는 것들이 훨씬 많지만

그것 또한 배워나가면서 제게 밑거름을 준다라고 생각하고

차근히 모아보려고 해요!

 

유튜브에도 정말 유용한 정보와 지식들이 많다보니

보고 배울 점을 체크 해 보곤 하죠

 

제가 해야 될 일은 우선

꾸준히 공부 하는 것! 운동 하는 것! 건강관리 하는 것!

그리고 좋아하는 일과 잘하는 일에 대해서 연구하고

실현하는 것!

 

이번에 자격증 시험에서 안타깝게도 떨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추후에 재도전을 하거나

아니면 제가 정말 잘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생각해 보고

도전해볼까 합니다!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