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콤한 '디저트'♥

익선동 동백양과점 딸기수플레

 


 

달콤한 디저트를 상상해버렸다!!

좋아! 상상해도 좋다~

 

눈으로 호강할 수 만 있다면

입으로 사르르 녹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으로 디저트 사진 모음집을 만들기로 했다.

 

 

제가 간 곳은 동백양과점이라는 딸기수플레로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줄 서서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장소이였습니다.

 

네이버 정보를 빌려서 위치를 찾아냈고,

어떻게 가는지도 알아보고 직접 가보았습니다.

 

 

동백양과점 가는 길에 예쁜 꽃집도 있었어요!

역시 눈을 뗄 수가 없는 곳이였죠

 

 

동백양과점에 도착했더니 줄이 무려 1시간 동안 기다려야되는 줄이더라고요

그만큼 사람도 엄청 많이 북적이고 있었고 시간은 2시쯤이었고

기다리는 동안 동백양과점의 직원이 음료를 나눠주셨어요!

그래서 덕분에 목도 축이고 기다리는 동안 잠깐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관찰해보았어요

동백 문구가 정말 예쁘네요

 

" 꽃 피는 소리 가늘게 떨리고, 다홍 한 점 가슴에 번진다."

 

마음이 뭉클해지는 문구네요!

 

 

 

동백양과점답게 동백꽃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보기만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그런 기분이랄까.

 

 

 

딸기수플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아냈어요!
사진보다는 직접 보는게 더 기다리는 동안 눈의 심심함을 해소해주었지요~

1시간을 기다린 끝에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딸기수플레, 참고로 TV 프로그램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나은이와 건후가 먹는 장면을 보고 그 다음날 바로 출발했거든요 ㅎㅎ

정말 한번쯤은 와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인테리어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살짝 위로 들어올려서 사진찍은 것은 사람들 얼굴이 보이기 때문에

방지하기 위해서 올려서 찍은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스페셜 딸기수플레와 귤(?) 오렌지쥬스!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올려봤어요!

 

 

 

제가 밀착샷을 찍는 것을 좋아해서 최대한 가까이에서 찍었습니다.

딸기수플레 정말 맛있어요! 먹자마자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달달하니 딸기에 수플레에 취한다~

겉에는 허브로 장식했는데 정말 눈꽃마을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정말 장식도 일품!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스페셜 딸기 수플레였습니다!

 

 

 

음료도 정말 맛있었어요!

탄산이 확 하고 올라오는 상큼함!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보기

 

 

역시 디저트를 먹기 전에 사진은 꼭 남겨둬야 하나봐요!

친구도 서로서로 찍는거 기다려주고

찰덕궁합인 친구~

 

아, 참고로 내부에서도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그래서 총 2시간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중요한 것은 딸기수플레의 맛을 한 번 맛보고 나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사실!

 

다음에 재료사서 직접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양과점에서 나와서 거리를 구경하는데 예쁘게 모자로 장식된 벽면이 보였어요

사진으로 담아 놓고 나중에도 간직하면서 보고 싶어서 같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빗자루들 정말 개성이 독특하죠?

정말 보는내내 귀여웠어요~

제가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다보니 이런 것을 보면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여긴 어디지? 하면서 찍은 곳인데

트리가 돋보이고 매장 안이 예뻤어요

 

 

창가에 사람이 비춰져서 사진으로 가렸답니다~

여기도 정말 예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네요

 

 

 

제가 드라이 플라워를 좋아하는데

눈으로 보는 것으로만 만족했어요!

 

 

 

미니미한 것들 너무 귀엽죠?

 

 

귀여운 것을 보면 찰칵

담고 싶어요~

 

익선동 핫플 '딸기 수플레' 동백양과점에 다녀 온

후기를 끝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