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가는 곳이 맛집♥

의정부 '밥때'

 


어제 2019.05.04 의정부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꼬막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은 의정부에 위치한 '밥때' 음식점!

 

 

저는 음식 사진 찍을 때 여러장 찍어서 보는 것 같아요

제 폰에 수십장 음식이 담겨있는데, 차례대로 풀어볼까 합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런 꼬막이 보이죠?!

우동면, 김, 동그랑땡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바로 '꼬막덮밥' 입니다.

제가 꼬막에 환장하는데 음식 나오자 마자 눈이 핑 돌더라고요~

비주얼도 환상적이였습니다!

 

 

맛있는 것은 더 더 더 가까이 보는 법!

나물과 김이 어우러진 꼬막덮밥!

 

 

가까이서 찍은 꼬막요리는 예술입니다.

적당히 간이 잘 되어있어서 엄청 싱겁지도 않은 딱 좋은 맛이였어요!

그리고 잘게 썰어 넣은 고추가 엄청 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덜 맵더라고요~ 

 

 

우동국물과 면이 맛있더라고요~

면은 쫄깃 우동 국물은 진해서 서브 메뉴로 만족했어요!

 

 

간장이 살짝 뿌려진 계란 노른자!

꼬막덮밥 위에 쏙 올려놔도 좋고, 저는 참고로 숫가락에 퐁당 ~!

넣어서 먼저 입에 넣고 꼬막덮밥과  함께 먹었어요!

 

 

동그랑땡도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의정부에 위치한 밥때 음식점 꼭 가보세요~

저는 꼬막덮밥 추천이에요~!